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11년 블로그 수익금 기부하였습니다.

오늘은 모처럼 깔때기를 대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재밌는 일도 많고, 좋은 경험도 많이 한 터라, 블로그를 통한 수입은 기부를 하겠다고 마음먹은 것이 3년전인데요.올해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매년 결산을 해서 하려고 보면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네요.

2011/01/03 - [일상들] - 2010년 블로그 수익금을 기부하였습니다.
2009/12/17 - [일상들] - 블로그 운영 수익 1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도 있지만, 사실 전 그렇게 성인군자도 못되는,칭찬받고 싶은 욕심도 있는 평범한 사람이기도 하고요. 
가장 중요한 건 공개적인 표명을 통해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제가 상황이나 여건이 안된다고 해서 자체적으로 중단되지 않고 이 블로그가 유지되는 한 초심을 잃지않고 지속성을 가질 수 있도록 일종의 공개서약(?)이 되길 바랬습니다.

덕분에 올해도 작년과 같이 "누가 알겠어?그냥 넘어갈까"하는 생각도 잠시 해봤지만, 가까운 감시자인 아내부터 한마디 듣고서야 실행에 옮겼습니다.역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청소년'을 위해 쓰이도록 하였구요.


 
앞으로도 블로그에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매년 말과 초, 제가 악마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당근과 채찍 부탁드려봅니다.<쉽고 재밌는 수입차 이야기&라이프-오토앤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