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토앤모터

서울모터쇼 캐딜락 전시관에서 아이패드 DSLR 이벤트 본문

자동차/딱딱한보도자료

서울모터쇼 캐딜락 전시관에서 아이패드 DSLR 이벤트

패밀리맨 오토앤모터 2011.03.30 09:16



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1 서울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GM Korea는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캐딜락 브랜드를 보다 더 친숙하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아이패드 및 DSLR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 진행

GM Korea는 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과 활발한 이벤트 참여를 이끌기 위해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나도 캐딜락 모델!’ 등의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는 서울모터쇼 행사장에 전시 중인 캐딜락 차량에 부착된 QR코드 스티커를 통해 해당 퀴즈 응모 페이지에 접속하여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10명을 선정하여 아이패드2를 제공하며,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일 100명씩 총 1,000명에게는 캐딜락 연필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주말에는 추첨을 통해 캐리커쳐 작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는 캐딜락 전시관 중앙에 마련된 대형박스의 비밀번호를 맞춰 시크릿 박스의 문을 여는 게임이다. 당첨자 1명에게 아이패드1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나도 캐딜락 모델!’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 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adillac2011)에 회원 가입하여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심사 후 1명을 선정하여 DSLR 카메라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의 추첨 및 심사 결과는 4월 18일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어린이를 위한 공간도 마련된다. GM Korea는 캐딜락 전시관 내 어린이용 캐딜락 전동카를 운영,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 모두가 모터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